보은교육청, 교육 현장 목소리에  귀 기울여
상태바
보은교육청, 교육 현장 목소리에  귀 기울여
  • 나기홍 기자
  • 승인 2024.04.25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은진 보은교육장이 보은지역 교감‧원감에게 보은교육의 정책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이은진 보은교육장이 보은지역 교감·원감에게 보은교육의 정책 방향을 제시하고 있다.

 

  보은교육지원청(교육장 이은진)은 교육 현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였다. 
 보은교육청에서는 이를 위해 지난 18일, 보은지역 유·초·중·고 등 23교 교감·원감을 대상으로 상반기 협의회를 갖고 보은교육 실현을 위한 정책 방향을 공유하고, 학교 현장의 의견을 수렴했다.
  이은진 교육장은 “2024 실력다짐 충북교육이라는 충북교육청의 모토에 부응해 학생들이 건강하고 실력을 갖춘 미래인재로 자라날 수 있도록 다함께 노력해 나가자”며 보은교육지원청의 주요 정책들을 소개하고 학교현장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했다. 
 특히, 충북다차원 학생성장 플랫폼인 ‘다채움’ 기반의 에듀테크 활용 수업, 모바일로도 독서가 가능한 E-book(채움책방) 활용, 진단평가에 따른 맞춤형 학력향상 프로그램 운영 등을 강조하며 학생들의 기초학력 보장과 실력 향상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을 강조했다. 
 또한, 교육장을 비롯한 교육지원청 팀장·장학사들이 함께하여, 각급 학교에서 겪고 있는 운영상의 고충을 청취하는 등 다양한 건의와 제안도 오갔다. 
 이은진 교육장은 “여러분이 흘린 땀과 노력이 학생들을 인성과 실력을 겸비한 미래인재로 성장시키는 만큼, 자부심을 가지고 더욱 노력해 나가자”고 격려와 당부를 잊지 않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